본문 바로가기
일상/맛집

[맛집][아산 탕정] 엄청난해장국 - 내장탕

by binzzan 2020. 3. 14.

 오늘도 해장을 위한 당신을 위한 픽!!

아산 탕정에 위치한 엄청난 해장국입니다~
엄청난해장국은 콩나물해장국으로 유명하지만
저는 콩나물해장국보다는 내장탕이 더 좋더라구요 ㅎㅎ
(현재는 여명에 빠져서 자주 안가지만 ㅠㅠ)

급히 먹기전에 찍은 사진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
배추김치 + 깍두기가 밑반찬으로 나옵니다.
저는 살짝 익은 겉절이느낌의 배추김치?가 맛나더라구요 ㅎㅎ

 가지런히 한 컷 - 맛난 음식도 맛없게 찍는 저입니다.. ㅎ

 

 

 내장을 들고 한 컷 - 집에서 한번 부속을 사서 만들고 싶은 생각이 종종 듭니다.

 

 

 

 

어제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그런지 넘나 맛나네요..
너무 급해서 댜충 찍엇더니 사진은 별로네요ㅋㅋ
그래도 맛은 꽤 뛰어납니다 ㅎㅎ

 

위치 참조만 하세요... 후기 구리네요... 죄송합니다 ㅜ

. 운영시간

. 위치

댓글